본문 바로가기

꾸시 라이프

2023 마지막 수업 97주차 동대문구 신설동 스포라이크 기구 필라테스

반응형
97주차 동대문구 신설동 스포라이크 기구 필라테스 힙운동



#스포라이크


재활 교정전문 필라테스센터
신설동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4 2층 스포라이크

☎️문의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010-4112-4645 로 연락주세요!

올 한 해도 운동 잘 나가느라 고생했다
내 자신..!!!ㅎㅎ
2023년의 마지막 수업이다
알차게 다녀와서 뿌듯!


신설동 스포라이크는 신설동역 6번출구에서 나와
몇 초만 걸으면 바로 나온다


2층 입구


연말 무드 인포데스크 ㅎㅎ
1/1은 쉬니까 참고!


가장 중요한 인바디 기계!
항상 잘 애용한다
회원 정보 등록하면 과거의 나와
비교가 가능한게 아주 맘에 듦 ㅋㅋ


깔끔한 복도


속눈썹룸 수니 뷰티도
있다 ㅎㅎ


개인 레슨 또는 남성분들 수업하는 곳 같음:)


없는 게 없는 탈의실 화장대


탈의실에는 하얀 라커가 많이 있어
걱정없이 쓰기 좋다


옷을 갈아입고
3층 GX룸으로 돌격!!


캐포머 기구 8대와
체어기구 8대가 있다


또한 바렐 기구와 스프링보드도 있음!


이날은 체어기구+폼롤러와 함께 했다


폼롤러 까만 색인데 멋있음 ㅎㅎ
스트레칭 도구로도 좋고 운동 도구로도 좋다


이날 한 동작은 스쿼트랑 접목 시켰는데
전신운동 기분..!

우선 폼롤러를 체어기구 앞에 가로로 둔다
그 위에 올라가 중심 잡고 발을 V자로 살짝 벌려준다
그 후 체어기구 손잡이에 너무 의존하지 않고
살짝 대준다는 느낌으로 잡는다

손을 한쪽만 위로 올리고 스쿼트하면서
앞으로 손을 펴준다
반복 후
마지막에는 스쿼트 자세에서 팔과 상체를 돌려
뒤를 봐준다 양쪽 반복!


개운하게 운동 끝!
청소도 사사삭


마지막 수업이라고
뽑기하는데 오등나옴😎
항상 오등임 ㅜㅜㅜ
그래도 사탕 많이 주셨다🫶🏻

올 한 해도 고생 많았고
2024 내년엔 더 달려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