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시 라이프

95주차 신설동 기구필라테스 ‘스포라이크’ 꾸준히 다니는 이유

반응형
95주차 신설동 기구필라테스 ‘스포라이크’ 꾸준히 다니는 이유


#꾸시라이프

요즘 날이 진짜 따뜻해졌다가
갑자기 비 좀 오더니 확 추워졌다
추위 많이 타는 나에겐 최악의 날씨긴 한데
그래도 운동은 가야지,, 흡 ㅠㅠ


#스포라이크

재활 교정전문 필라테스센터
신설동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4 2층 스포라이크

☎️문의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010-4112-4645 로 연락주세요!



무튼 신설동역 6번 출구로 나오면 무조건 있다


2층으로 올라오면 보이는 안내 데스크!
크리스마스로 꾸며놔서 기분이 좋아짐ㅎㅎ


매일 이벤트 또는 공지사항을 잘 알려준다
크리스마스라 저렇게 꾸민 듯 ㅎㅎ


항상 사용하는 인바디 기계!
새 제품이라 너무 마음에 듦 ㅎㅎ
회원정보를 적어 그 전 내용과 비교하기 좋다


정수기 있는 복도


수니뷰티라고
속눈썹 관리룸도 있는데
여기 회원들은 많이 애용하는 것 같당


여긴 1:1레슨 또는 남성분들 레슨실인 듯:)


탈의실은 꽤 넓고 라커가 진짜 많다
겨울패딩도 거뜬!!


추워서 엄청 껴입구 간 나 ㅋㅋㅋ
거울도 대형거울이라 편하다


아까 수니뷰티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ㅎㅎ

이제 옷을 갈아입고 3층 GX룸으로 고고😝


아늑하고 넓은 공간에
캐포머 기구 8대와 체어기구 8대가 있다
바렐과 스프링보드도 있음!


그 와중에 크리스마스로 거울 꾸미심 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체어기구와 링을 이용했는데
너무 재밌었다
체어기구 진짜 개인적으로 좋음..


링을 이용하면 항상
힘들다 ㅋㅋㅋ 팔힘이 적어서 더 그런 듯 ㅜㅜ


우선 스프링 검은색 양쪽을 다 아래에서 2번째에 걸어준다
그리고 패드는 서로 분리 시켜줘서
좌우가 따로 움직이게 만든다
그 위에 중심을 잘 잡고 패드2개를 동시에 눌러준다
막 중심 안 잡히면 앞꿈치 뒷꿈치 흔들거림!

그러고 골반 앞면 보고 중심 잡고
왼발 올려 무릎을 직각으로 들고
발등도 위로 올려준다
그러고 링을 허벅지에 두고
내 손을 위에 올린다
허벅지는 떨어지지 않게 위로 계속 보내고
손은 링을 아래로 눌러준다
반복하기!
그러고 이 자세를 들어올린 다리를
바깥으로 열어주며 똑같이 한다
(이때 골반은 앞을 보고 다리만 되는 데까지 벌려준다
억지로 틀어질 정도로 활짝 열면 안됨)

이제 무릎을 펴주는 동작도 반복해서 해주면 끝!
중심 잡으면서 하기 때문에 코어운동도 된다


마무리는 기구 소독 청소!


아 크리스마스 기념인지 모르겠는데
뽑기도 했다 ㅋㅋㅋ그래서 5등 당첨이라
사탕받음ㅎㅎ
1-4등은 수업 관련 좋은 이벤트도 많던데 부럽다ㅜㅜ

지금 알려주시면 제니 샘도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기본적인 정석을 진짜 잘 알려주셔서
모든 운동을 할때 정확성이 뛰어나졌다
게다가
스포라이크 대표님이 바뀌고 나서
다양한 이벤트도 하니 오히려 더 다닐 맛 나는 듯 ㅎㅎ

크리스마스 전에 운동 빡시게 해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