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시 라이프

94주차 동대문 필라테스 스포라이크 캐딜락 운동효과

반응형
94주차 동대문 필라테스 스포라이크 캐딜락 운동효과



#스포라이크

재활 교정전문 필라테스센터
신설동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4 2층 스포라이크

☎️문의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010-4112-4645 로 연락주세요!

운동 가기 전, 예약은 앱 ‘스튜디오 메이트’를 통해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맞춰
아주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신설동역 6번 출구로 나와
첫 골목을 가면 바로 나온다ㅎㅎ
2-3층이 바로 스포라이크!!


벌써 크리스마스 시즌 준비중인..!🎄
진짜 귀엽다.. ㅋㅋ
내 기분까지 좋아졍..🫶🏻




가장 맘에 드는 건 새로 들어온
인바디 기계다
기계에 회원 정보 등록하면
그간 나의 인바디를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좋다


깨끗한 1층 복도ㅎㅎ


정수기도 같이 있다
운동 하기 전에 물 한 컵 마시면
몸에 좋음:)


스포라이크에는 수니뷰티라고 있는데
속눈썹룸으로 회원들이 종종 이용하는 걸 볼 수 있다!
탈의실에도 수니뷰티 제품 있어서
테스트해봤는데 짱 좋음✨


여긴 1:1 레슨 또는 남성분들 레슨 하는 곳 같다
집중적으로 알려주니까 금방 늘 듯

이제 옷 갈아입고 3층 GX룸으로 고고!


3층 GX룸으로 들어가면


ㅋㅋㅋ 대표님이 크리스마스에 진심이신 듯..😊🤶🏻🎅🏻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당


3층 GX룸 입구


아늑하고 깨끗한 운동실:)


오늘은 푸쉬바와 롤바를 이용해서
운동했는데 꿀잼..!
물론 고통을 동반한 ㅋㅋㅋㅋ


파란 색 스프링을 푸쉬바 한 쪽에 이렇게 걸어주고
운동했다


박스를 이용해서도 많이 하는데
푹씬하면서 단단해서 좋음!! ㅎㅎ


박스를 캐딜락 바디에 세로로 놓아준다
그 위에 가슴이 박스 밖으로 나오게끔 자릴 잡아주는데
중심이 안 잡힌다면 몸에 맞게 몸을 조절하면 된다
그러고 나서 손바닥을 바닥에 두고
어깨와 귀는 멀어지고
겨드랑이 쪽으로 팔을 붙혀준다
다리는 구부려 영상처럼
발꿈치끼리 대줘 v자로 만들어준다
그러고 숨을 뱉으며 엉덩이 힘을 이용해
무릎과 발을 위로 일직선으로 올려준다
이때 손바닥은 바닥을 밀어내준다

이러면 엉덩이 운동이 제대로 됨..!
기립근도 약간 되는 듯;)
이날도 열심히 운동해서 마음 뿌듯😊



미리 크리스마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