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시 라이프

동대문 필라테스 93주차 스포라이크 캐포머 기구 👍🏿

반응형
동대문 필라테스 93주차 스포라이크 캐포머 기구 👍🏿


#스포라이크

재활 교정전문 필라테스센터
신설동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4 2층 스포라이크

☎️문의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010-4112-4645 로 연락주세요!


*예약은 앱 ‘스튜디오 메이트’를 통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를 다녀오니
가을은 사라지고 춥디 추운 겨울만 남았다ㅜㅜ
진짜 처음으로 운동 가기 전에 고민 했음..
하지만 다녀와야 후회가 없을 거란 걸 너무 잘 알기에
패딩을 입고 후다닥 나갔다 ㅎㅎ


신설동 6번 출구에서 바로 쭉 오면
찾아볼 수 있다 ㅎㅎ
2-3층이 스포라이크!


입구


항상 깔끔하게 정리된 인포데스크:)

2층 실내화와 실외화는 따로 있으므로
잘 구분하여 신을 것!


새로 들어온 인바디 기계도 대만족!
회원 등록 비등록 다 가능하다는 점이 좋다:)
세세하게 분석해줘서 좋음!


정수기가 위치한 복도를 지나


탈의실로 도착!
이제 롱패딩을 입을 계절인데
넉넉히 들어가는 라커도 있다 ㅎㅎ


지이이인짜 너무 추운 요즘.. 패딩입구 셀카 ㅋㅋ


엄청 큰 화장대에는
같이 운영되는 속눈썹룸 ’수니뷰티‘의
다양한 제품들도 테스트할 수 있다!
선크림 진짜 좋음!


따뜻하게 몸 뎊혀주다가
3층 운동실로 !


아 남성분들 또는 1:1 레슨실도 따로 있다


수업하는 공간은 널찍하고
차분한 오트색으로 진짜 내 취향!
다행히 미리 따뜻하게 조금 온도를 맞춰주셔서
운동하기 좋았다☺️


바렐 기구도 있고
스프링 보드도 있다:)


캐포머 기구 8대도 있음!


내가 좋아하는 체어기구도 있는데
할 때마다 운동 빡세게 하는 거 같아서 좋아


이 날은 좀 뒤쪽에서 수업 받았다
앞으론 매일 첫 자리에서 받아야지



소독수로 항상 닦아주기!


흥건한 건 땀이 아니라 소독수,,💦


일단 숄더 부분에 어깨를 조금 띄어서 누워준다
스트랩 짧은 부분을 손에 걸어주고 풋바는 가장 높게 한다
다리는 ㄱ자로 테이블자세 유지를 하고
팔은 갈비뼈 가슴에 붙여주고
ㄴ자로 대기한다

숨을 내쉬며
다리는 45도로 펴주고 상복부를 살짝 올려준다
팔은 앞으로 펴주기!

그 상태에서 엄지 발가락끼리 바라보게 하고
3번 사로 맞닿아 쳐준다
그러고 다시 펴고 테이블 자세로 바꾸고
상체를 눕혀주고 팔도 원래 자세로 돌아온다:)

하고 나면 복근 다리 모든 곳이 운동된 기분..!
이번주도 불태웠다.. 역시 운동은 안하면 후회하는 듯🔥
다음 운동도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