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구글 애드센스 신청 도중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에 대처하는 방법2 (해결함)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신청 도중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에 대처하는 방법2 (해결함)

 

 

 

#꾸시라이프

 

 

 

 

짜잔!!! 첫마디부터 너무 신나 보이는 이유는 바로 그렇게 골머리 앓던 '애드센스' 광고 게재 문제에 대해

조금은 해결되었기 때문이다 ㅎㅎ 후,, 

 

https://popmusicfeed.tistory.com/91?category=892700 

 

 

구글 애드센스 신청 도중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에 대처하는 방법

구글 에드센스 신청 도중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에 대처하는 방법 애드센스 가입 및 신청하는 방법 보러가기 티스토리 수익내는 애드센스 가입 신청하는 방법 티스토리 수익내는 애

popmusicfeed.tistory.com

 

열심히 하려고 시작한 티스토리라 초창기에는 꾸준히 썼는데 어느 순간부터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라는 문구만 남긴 채 해결방안이 딱히 떠오르지 않았다.

저 문구가 너무 꼴 보기 싫고 얼마나 밉던지 ㅠㅠ제발 이유를 알려줘,,

 

그래서 글도 안 쓰게 되고..(오로지 돈이 목표인가 ,, ㅋㅋㅋㅋ ) 무튼 애드센스 승인이 안되는데

엎친 데 겹친 격으로 오류가 떠버리니 미치겠는 노릇 ㅠㅠ

나처럼 분명 이런 문구가 떠 스트레스받는 사람도 있을 터!

그 마음을 너무 잘 알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글을 끄적여볼까 한다.

 

1. 구글 애드센스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 문구 문제 해결방법

 

우선 구글 애드센스 홈에 들어간다. 그 후 메뉴에서 사이트를 클릭!

 

사이트에 들어가면 역시나 '광고 게재가 준비되지 않은 사이트'라며 나를 물먹이고,,

게다가 빨간 글씨로 '주의 필요'라는 게 적혀 있다.

나는 왜 이걸 중요하게 보지 않았을까 과거의 나야,,

 

세부 정보 표시를 클릭해보자.

 

그럼 이렇게 코드가 뜨는데 이 코드는 우리가 처음 애드 고시를 시작할 때 HTML로 복사 붙여 넣기 했던 코드다.

 

사이트에서 코드를 찾을 수 없다니.. 그 말인즉슨, 내가 코드를 멍청하게 잘못 넣었다는 뜻이다 ㅋㅋㅋ

이거 때문에 몇 개월을 하염없이 기다린 건지.

나는 HTML이 문제지만 각자에게 있는 문제점이 적혀있을 것이다.

 

이제 문제점을 정확하게 알아냈으니, 문제 해결을 해보자.

 

일단 코드를 복사한다. 그 후, 내 티스토리 홈에 들어가 설정을 누른다.

 

 

 

설정 - 꾸미기 - 스킨 편집을 순서대로 클릭한다.

 

스킨 편집에 들어가서 html 편집을 눌러준다.

 

<head>와 </head> 발견!

 

<head>와 </head> 사이에 복사해둔 코드를 붙여준다.

불안해서 난 </head> 바로 전에 붙여줬다.

 

이제 html도 붙여줬겠다 다시 구글 애드센스 사이트 목록으로 들어가

'코드를 사이트에 붙여 넣었습니다'를 클릭하고 검토 요청으로 빠르게 넘어간다.

 

하하 언제나 오래 걸리는 구글 애드센스 ^^

 

적개는 며칠 최대는 2주가 소요된다고 해서 까맣게 잊고 기다렸다.

 

그리고 티스토리 설정에서 '수익'으로 들어가자.

 

2. 수익 광고 구글 애드센스와 연동하기

 

 

구글 애드센스에 연동하기를 눌러준다.

 

구글 로그인을 해주고

 

항목을 체크해주고

 

계속하기를 누르면 광고로 인한 수익이 날 수 있게 설정이 완료된다.

 

돈이 되는 그날까지,, 하핳 

 

이로써 모든 준비는 마쳤고 결과만 기다려보자 ㅎㅎ

다행히 '광고 게재를 위해 준비 중입니다'라는 문구는 사라졌다!

 

 

며칠 후...

 

 

 

 

까맣게 잊고 있던 어느 날 갑자기 생각나서 열어봤다.

 

웬걸!?? 계정이 승인되지 않았습니다!!??? 뭐라고요? 왜 안됐죠!!! 

 

 

하지만 해결했지롱 승인받았지롱 그 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알려드릴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