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98주차 신설동 스포라이크 기구 필라테스로 허벅지와 코어 운동..!!!

반응형
98주차 신설동 스포라이크 기구 필라테스로 허벅지와 코어 운동..!!!



#꾸시라이프

어제 공연을 마치고
오늘 너무나도 운동을 가기가 싫었다
막상 가면 너무 재밌는데
가는 길이 너무 춥고 ㅋㅋㅋ
그래도 어차피 1시간 흘러가는거
’스포라이크 가서 재밌게 운동하고 와야지‘라는 생각으로
다녀왔다😏



재활 교정전문 필라테스센터
신설동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 7-4 2층 스포라이크

☎️문의나 무료 체험을 원하시는 분들은
010-4112-4645 로 연락주세요!


예약은 앱 ‘스튜디오 메이트’에
신설동 스포라이크를 등록하면
바로 원하는 날짜, 시간에 예약이 가능하다!

원래 아침에 제니샘한테 받는데
오늘은 일정으로 지유샘에게 받았다
오랜만에 봬서 반가웠음:)
여전히 귀여우심 ㅋㅋㅋ


신설동역 6번 출구에 있는
스포라이크!
기구 필라테스인데 캐포머 기구 전문점이다


2층 올라가면 입구가 땋!


수니뷰티라고 뷰티샵도
같이 안에 있는데 바디, 피부 관리, 속눈썹 관리
입술 색소, 두피 등등 다양하게 하는데
이벤트 중인 듯!! 꼭 해봐야지


여전히 연말 기분 나는
인포 데스크!
뭔가 없애기 아쉬운 느낌,,❤️


ㅋㅋㅋㅋ 갑진년이라 갑지게 운동하라는ㅋㅋ
연말 뽑기 종료돼서 아쉽다
항상 5등 나와서 사탕만 왕창 받았다 ㅜㅜ


운동인 필수 인바디 기계!!
회원 정보 등록하면
과거의 나와 비교해볼 수 있고
비회원으로 해도 일회성으로 언제든 재볼 수 있다 ㅎㅎ


깔끔한 복도 옆에는


1:1수업실이 있다
가끔 남성분 혼자 오시면 여기서 받기도 하는 듯!


운동 전 정수기에서 물 한 모금!
요즘 목이 너무 칼칼한데
물의 중요성을 느끼고 있다💦


탈의실의 라커는 항상 널널하고
큼직해서 겨울 점퍼 두기도 좋다


짜잔 옷 갈아입구 3층으루 가야지!


3층 GX룸 가면 이렇게
아늑하고 좋은 수업공간이 펼쳐진다


내가 사용할 캐포머 기구!!


내 최애 기구인 체어 기구도 있는데
오늘은 패스!


노란색 스프링 하나만 걸치고 운동하다가
오늘 좀 힘들어서 파란색으로 교체 ㅎㅎ


오늘은 특별히 박스를 사용했다
박스 운동은 다 재밌어>.<


박스 위에 살짝 걸터 앉아주고
다리는 풋바 아래에 있는 발걸이처럼 생긴 게 있는데
거기에 발을 움직이지 않게 걸어준다

그 후 등을 굽혀 천천히 코어힘으로
뒤로 살짝 젖혀준다
그러면 기본자세!
그 후 양팔을 앞으로 11자로 들어준다
숨을 뱉으며 한쪽씩 시선과 함께
뒤 사선으로 돌려주고
돌아오고
반대편도 같이 해준다
이때 코어로 열심히 버텨줘야한다
허리로 하는 거 아님!!
요즘 스포라이크 운동하면서 원래 복근 운동 싫어했는데
좋아지는 중..✨🖤
올해도 잘 부탁해 스포라이크🫶🏻

반응형